메뉴

나윤권,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7 주자 출격…22일 'Give You Everything' 발매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가수 나윤권이 '키스 식스 센스' OST 일곱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22일 정오 나윤권이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OST Part.7 'Give You Everything (기브 유 에브리팅)'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 예술을 향한 필요(김지석 분)의 직진 순애보를 그려내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나윤권이 가창한 'Give You Everything'은 ‘필요’의 간절함이 엿보이는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나윤권의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졌다. 극 중 ‘예술’을 향한 ‘필요’의 마음을 표현해낸 가사는 두 사람의 서사에 진정성과 깊이를 더하고 있다.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풍부한 감수성을 갖춘 나윤권은 '나였으면', '동감', '기대'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가수 별과 14년 만에 호흡을 맞춘 듀엣곡 '헤어져 보자'를 발매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밖에도 '그들이 사는 세상', '포레스트', '달이 뜨는 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명품 발라더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한편, 나윤권이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7 'Give You Everything'은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