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구 퍼즐, 웹페이지 출시…"사회와 이용자에게 힘이 되겠다“

"사용자가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아낌없이 투자할 것“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퍼즐 게임과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구 퍼즐(GEEGOO PUZZLE)이 웹페이지를 출시했다.


이에, 지구 퍼즐(GEEGOO PUZZLE)은 퍼즐 게임을 활용하여 광고 제작 및 수입 창출이 가능한 신개념 광고 놀이 문화 플랫폼이다.


특히, 지구 퍼즐(GEEGOO PUZZLE)은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핸드폰 하나로 게임을 즐기고 정보를 공유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무료로 광고 제작이 가능하며 퍼즐게임 및 포인트 보상의 개념을 접목시켜 거부감 없는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메타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지구 퍼즐(GEEGOO PUZZLE)의 가상공간에서 나만의 미니홈피를 통해 전 세계의 유저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지구 퍼즐(GEEGOO PUZZLE)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사회와 이용자에게 힘이 되겠다"라며 "사용자가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https://www.geegoopuzzle.com/)로 이동합니다.
(담당자 : 남기우, 연락처 : 044-417-6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