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천시 영중면 기관단체장협의회, 11월 정례회의 개최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정호복 기자 | 포천시 영중면 기관단체장협의회은 지난 29일 영중면 회의실에서 11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해 여인덕 영중파출소장, 김태우 영중119안전센터장, 김용각 영중중학교장, 박종우 영중농협조합장 등 영중면 관내 기관단체장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단체장협의회 임원선정, 영중면 면정홍보 및 관내 현안사업에 대한 논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기존의 영중면 직능단체장협의회에서 회칙을 개정해 기관단체장협의회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분리되어 있던 기관 및 직능단체장을 통합하는 등 원활한 운영과 효율성을 제고를 위해 37개 기관단체 협의체 구성을 완료했다.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은 포천시의회의 12월 정례회 일정을 안내하고 내년도 예산안에 대한 심도있는 심의를 할 것을 약속했다.


강태선 회장은 “영중면의 기관 및 단체들과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논의를 하고 유대관계를 증진하고자 한다.”면서 “기관단체장님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문종 영중면장은 “바쁘신 가운데 회의에 참석해주신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단체장님들과 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영중면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