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에이터링, '2022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시상식(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8일 서울 한국광고문화회관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2022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시상식(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에서 ‘크리에이터링’이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집행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하기 위해 개최했으며 지난 10월 한 달간 총 300여점의 작품이 응모했고, 6개의 대부문 내 17개의 소부문에서 우수한 광고 성과를 달성한 캠페인을 선정하여 공로자 및 우수 콘텐츠를 시상했다.


'크리에이터링'이 출품한 ‘도전해 봐, 이지엔 푸딩헤어컬러 챌린지!’는 광고회사 및 광고주 등 디지털 광고업계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의적인 콘텐츠를 창출한 혁신적인 온라인광고의 가치를 인정받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시상식에 참석한 크리에이터링 송장헌 대표는 “크리에이티브한 디지털 광고와 새로운 콘텐츠 발굴을 위해 해 온 노력을 인정받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크리에이터링이 진행한 ‘도전해 봐, 이지엔 푸딩헤어컬러 컬러 챌린지!’ 캠페인은 총 40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여 MZ세대에 최적화된 챌린지형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현재까지 누적 377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크리에이터링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여 다양하고 창의적인 수 많은 광고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들에게 다양한 수익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