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복합리조트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저스틴우이회장 합작으로 6월30일 강남 압구정 모델하우스 오픈

  • 등록 2023.06.13 19:35:36
크게보기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필리핀 보홀에 들어서는 고급 복합리조트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모델하우스가 6월 30일 오픈한다.


엘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펜트힐 논현 및 펜트힐 캐스케이드 등을 탄생시킨 유림개발(회장 유시영)과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식품가공회사인 프로푸드 인터내셔널 대표이자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세부의 소유주인 저스틴 우이 회장이 합작하는 매머드급 고급 복합리조트다.


양사는 보홀 팡라오섬 내 하이엔드 복합리조트 건설을 위해 현지 법인 JY&SY IDC를 설립했으며, 지난 3월 주요 조건 합의서 체결과 4월 현지 합작법인 설립 및 부지계약 체결에 이어 후속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 중이다.


특히 오는 6월 30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6월 29일에 필리핀 팡라오 시장과 저스틴 우이 회장이 동반 입국하여 준공식에 참여할 예정이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필리핀에서 10번째로 큰 섬이자 필리핀 여행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보홀에 들어선다. 보홀은 세계적인 수준의 다이빙 명소의 본고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바옹 화이트비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팡라오섬의 버진 아일랜드는 하루에 한 번 썰물 때 바다를 둘로 가르는 모래톱이 나타나는 공간으로, 바다 위를 걷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또 알로나 비치에서 배로 약 30분 소요되는 발리카삭 섬은 다이빙 및 호핑투어로 인기가 높다.


보홀에는 1,700여개의 원뿔형 언덕인 초콜릿힐, 다양한 투어 및 액티비티 활동이 가능한 열대우림 보존 지역인 로복강, 파밀라칸섬 인근 11종 이상의 다양한 돌고래와 고래상어를 감상할 수 있는 고래상어 투어 등의 즐길거리가 존재한다.


날씨 또한 사계절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이기 때문에 여행지로 적격이다. 보홀 지역 평균 최고 기온은 33도, 최저 기온은 23도로 평균 28도로 일년 내내 온화하고 태풍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특성을 지닌다.


이와 같은 보홀 팡라오섬 일대 약 160만㎡에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이 들어선다. 대지 132만㎡에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 등 1,353실 규모로 조성할 예정이며, 여기에 필리핀 최대 규모 워터파크와 보홀 유일의 27홀 골프장 등을 함께 구성한다.


 


워터파크의 경우 제이파크 세부 워터파크보다 3배 더 크고 더 다양한 시설을 구축한다. 키즈풀, 단독빌라에서 바로 즐기는 라군을 비롯해 유수풀, 서핑풀, 다양한 워터슬라이드, 고급스러운 인피니티풀을 조성하는데, 인피티니풀과 바로 연결되는 4km에 이르는 화이트 비치도 누릴 수 있다.


또 다양한 액티비티 해양 스포츠를 접목해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킨스쿠버 다이빙, 제트스키, 제트보트, 파라세일링, 웨이크보드, 호핑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늦은 오후 불어오는 보홀 특유의 해풍을 이용한 세일링 요트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선셋 크루즈도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자신 있게 내놓는 포인트다.


이는 주변 5성급 숙박시설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규모다. 기존에 자리하고 있는 숙박시설은 최소 98실부터 최대 400실 규모이지만,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1,353실로 대규모 인원을 수용 가능하다. 여기에 골프장, 워터파크, 키즈클럽을 보유하고 있는 숙박시설도 없으므로 보홀 팡라오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7성급 호텔의 경험을 구현하는 슈퍼하이엔드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전 패실리티 전용 라운지 운영 및 풀&비치 전용 카바나 서비스 등을 포함한 VVIP 의전 서비스를 비롯해 1 to 1 버틀러,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 영·미 명문대와 연계한 영어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영어 기반 골프 캠프, 승마 및 폴로 체험 프로그램, 스쿠버&라이프 가드 자격 인증 등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위치 접근성도 우수하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보홀 부속섬인 팡라오에 들어서는데, 사업지에서 8분 거리(4.5km)에 팡라오 국제공항이 위치하고 있다.


최근 인천국제공항과 팡라오 국제공항을 잇는 직항 노선도 개통돼 약 4시간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우수한 접근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노선 또한 한국 직항 2개, 경유 4개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주)휴머니글로벌의 분양7번가 남은주 이사는 “최근 필리핀 관광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필리핀으로 한국인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월 기준으로 30%에 가까운 전체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천혜의 자연 환경과 항공 공급 노선 증가 방문객 유입에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며, 이에 따라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등에 대한 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전국의 부동산 프로젝트 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양7번가에서는 분양업무에 참여하게 됐다. 플랫폼은 실제로 국내 최대 네이버 밴드 1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조직 인프라를 통해 전국 각 지역의 인적 자원을 빠르게 모집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다. 전국 중개업소의 영향력이 강한 협력업체 연계 전략 등 네트워크 마케팅이 강점으로 꼽힌다.


(주)휴머니글로벌, 분양7번가 남은주 이사는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하여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완성하기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강남 팬트하우스 ‘더 갤러리832’ ‘더포엠역삼’ 향도지구 ’DMC스타비즈’ ‘카시아 속초’ ‘서천역 더그레이스 경희’ 분양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쌓은 실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필리핀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매머드급 하이엔드 복합리조트 최상의 결과를 위해 집중하고 있다.


한편 필리핀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모델하우스는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강남구 신사동 622-4에 자리한다.

이도경 기자 gs2gny@hanmail.net
Copyright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호명 :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 주소 : (우)11656,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168번길 32-14, 102호(의정부동) 등록번호: 경기,아52220 | 등록일 : 2019년 6월 18일 | 발행인 : 이종인 | 편집인 : 이도경 | 전화번호 : 010-8820-5979 Copyright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