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우수 수요처 인센티브 제공 및 현판 전달식' 실시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김기수 기자 |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6일 의정부 관내 5개의 우수 수요처를 대상으로 2024년 우수 수요처 인센티브 제공 및 현판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수요처 243곳 중 자원봉사 실적 관리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의 평가를 통해 총 5개(다온요양원, 의정부미술도서관, 의정부영어도서관, 의정부체력인증센터, 장애인보호작업장솔빛터)의 수요처가 선정되었고 우수 수요처 현판과 수요처 소개 및 홍보용 거울을 함께 증정하였다.

 

이밖에도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수요처 관리자 역량강화교육, 수요처 관리자 간담회, 수요처 정기 모니터링 등을 진행하여 의정부시 자원봉사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많은 수요처를 지원하고 있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 이사장은 “의정부시의 자원봉사자들이 마음 편히 자원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의정부 곳곳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수요처 관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도 수요처와 상호 협력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보다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