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기왕, 아산시민과 함께 하는 의정보고회 20일 개최

22대 국회 들어 첫 의정보고회, 12.20.(금) 오후 5시 아산에서 개최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복기왕 의원이 ‘아산시민과 함께 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국회의원(아산시갑)은 오는 20일 오후 5시 아산시 소재 ‘아산터미널웨딩홀 8층’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복기왕 의원은 지난 5월 30일 제22대 국회의원으로 취임한 이후 약 7개월간 의정활동을 펼쳤다. 국토교통위원으로서 지역발전과 주거안정, 건설 및 교통정책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 12월 16일 기준, 법안 27건을 대표발의했고, 2024년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복 의원은 계엄령 해제와 윤석열 탄핵소추 통과 과정에서 국회를 지켰고, 시민과 동행하며 역할을 다했다.

 

의정보고회 본행사는 오후 5시 30분 시작 예정이다. 식전영상 방영, 의정보고회 안내, 사진촬영, 참석자 소개, 서면축사, 현장축사, 활동영상 시청, 복 의원의 의정보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복 의원은 “22대 국회의원에 취임한 이후 첫 의정보고회여서 더 뜻깊다”며 “그동안 펼친 의정활동과 입법·정책활동, 윤석열 탄핵 활동을 아산시민께 보고하고, 시민 여러분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복 의원은 “아산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