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가평군체육회는 12월 19일 ‘2024 가평군 체육인 한마음 축제’ 행사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 가평군 체육을 위해 노력하고 수고하신 체육인들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태원 가평군수,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을 비롯하여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 임광현 경기도의원 및 각 기관·단체 인사들과 읍·면체육회 관계자, 관내 회원종목단체장 등 250여 명이 넘는 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리를 빛냈다.
2024 가평군 체육인 한마음 축제는 체육인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가평군 체육을 빛낸 유공자들을 축하하는 자리로 내빈 소개,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진행 상황 안내, 유공자 시상, 체육회장 기념사 및 내빈 축사로 진행됐으며 만찬과 함께 행사가 마무리됐다.
특히, 미국 LPGA 프로골퍼로 활동하는 지은희 프로가 행사에 참석하여 가평군 체육발전을 기원하며 지난해에 이어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올 한해 가평군 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을 대상으로 가평군수 표창 6명, 가평군의장 표창 4명, 국회의원 표창 2명, 체육회장 표창 24명 등 총 36명의 체육인이 유공자로 선정되어 공로패 수여 및 시상이 진행됐다.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은 “가평군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체육인 여러분 노고에 따듯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께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며, “내년에 있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에도 많은 관심와 동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은 2025년 4월과 5월에 있을 제15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와 제71회 경기도 체육대회 첫 개최를 예정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