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제6~8대 박수종 이사장 이임 및 제9대 장호석 이사장 취임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은 지난 4월 29일 고려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익 부천시장, 서영석 국회의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박수종 이사장의 이임과 장호석 신임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취임식은 감사패 전달, 이임사 및 취임사, 내빈축사, 케이크 커팅 및 건배 제의, 기념사진 촬영,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부천시는 제6~8대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으로 재임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 온 박수종 이사장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수종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제9대 장호석 이사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을 잘 이끌어갈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마지막 소회를 밝혔다.

 

장호석 신임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사 간 거래 활성화 등 네트워크를 강화해 임기동안 조합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축사에서 “부천시가 기업인들이 일하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면서 “부천시 경제를 이끌어 가는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은 “이번 이·취임식을 계기로 한 단계 성숙한 모습으로 지역경제발전 및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