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발초등학교 풋살부 2022 고양 학교스포츠클럽 한마당 풋살대회 우승!!

“정발초 풋살부 학생들이 큰 반란을 일으켰다!”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정호복 기자 | 정발초등학교 풋살부 학생들이 지난 9월 17일(토) 고양시 HM풋살장에서 실시된 2022 고양 학교스포츠클럽 한마당 풋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뜻깊은 경기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풋살부 학생들은 다양한 전술과 짜임새 있는 경기 운영으로 최선을 다했다.


주장 서민준 학생은 “우리가 열심히 훈련한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열심히 뛰어준 친구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풋살부 지도교사 방영훈은 “아이들과 학교에서 즐겁게 스포츠클럽(풋살)활동을 했는데, 고양 학교스포츠클럽 한마당 풋살대회에서 좋은 성적까지 거둬 기쁘다. 열심히 경기에 임해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대회에 출전한 학생들은 승리를 위해 매일 아침 시간과 여름방학을 활용하여 열심히 훈련을 진행했다. 하나가 되어 함께 운동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대회 직전에는 효율적으로 컨디션을 조절하여 이번 대회에 최상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었다.


김미정 정발초등학교 교장은 “매일 아침 무더운 날씨에도 훈련에 전념해 준 풋살부 학생들과 지도교사의 노력의 결과이다. 매우 자랑스럽고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준 학생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고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