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지역산림조합·대성산기(주),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재단법인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양주지역산림조합과 대성산기(주)에서 희망장학재단 사무실을 방문해 각각 5백만원과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주지역산림조합 이태문 조합장은 “경기침체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양주시의 미래를 위해 청소년 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성산기(주) 윤수현 대표는 “올해 장학재단 이사를 맡게 되어 양주시 교육사업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됐다.”며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진규 이사장은 “오늘 기부해 주신 이태문 조합장님과 재단 이사로서 동참한 윤수현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우리 장학재단은 학생들이 지역의 훌륭한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강수현 시장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양주시 학생들을 위한 교육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시는 대표님들과 올 한해 장학재단의 발전에 힘써주신 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개최한 제4차 이사회에서는 내년도 예산을 확정하고, 올해 시범사업으로 추진했던 교육지원사업 외에도 재단 기능 확대 및 운영 활성화 홍보사업 등 다양한 사업계획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