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시 회천1동, 린나이 양주대리점 ‘홀몸 어르신 대상 무료 보일러 교체’ 진행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양주시 회천1동은 관내 린나이 양주대리점(대표 임순희)에서 홀몸 어르신 가정을 대상으로‘무료 보일러 교체’ 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독거노인의 안전과 취약한 난방 환경 개선을 위해 린나이 양주대리점의 적극적인 후원과 회천1동 행정복지센터의 협조로 진행됐다.

 

회천1동 관계자에 따르면 대상자는 덕정동에 거주하고 있는 78세 독거노인으로 보일러 교체 비용을 마련하지 못해 행정복지센터에 도움을 요청했다.

 

홀몸 어르신의 사연을 들은 린나이 양주대리점은 흔쾌히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보일러를 무료로 교체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무료로 보일러 교체를 받는 노인분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 걱정이 많았는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신속하게 보일러 교체를 해준 린나이 양주대리점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임순희 대표는 “ 재능 기부로 무료 보일러 교체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분들을 도울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배용숙 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보일러 교체를 하지 못하는 저소득가구에 무료로 보일러 교체를 진행해 주신 린나이 대표자와 관계자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