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KB국민은행 교문지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김장행사 진행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희)에서는 지난 7일 ‘따뜻한 김장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 교문지점의 후원으로 진행했으며, 복지관 임직원들은 직접 포장한 배추김치를 관내 저소득 장애인 70가구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장애인 가정에서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김치 구매가 큰 부담이었는데, 후원인분들의 관심과 나눔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정희 관장은 “이웃의 나눔을 실천해주신 KB국민은행 교문지점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김장김치를 받으신 모든 분들이 훈훈한 미소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KB국민은행 교문지점은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다양한 후원행사를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양주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개관 이후 지역 주민 단체, 유관 기관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 인식 개선 사업 및 의료, 교육, 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장애인 복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양주시 유일의 장애인 복지관이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